Synchronized's Database
1인 사업자가 직원 채용시 4대보험 꼭 가입해야하나요? 본문
반응형
1인 사업자가 직원 채용시 4대보험 꼭 가입해야하나요? | 아하(Aha)
인사·노무, 4대보험, 채택 답변자: 박경준노무사 - 1인 사업자로 운영하면서 건강보험만 납부하고 있었는데 직원을 채용하게 되면 직원과 사업주 모두 4대 보험 가입 의무인지요?아니면 선택을 할 수 있는건지 직원만 4대보험 유지하고 사업주는 현재되로 진행해도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1인 사업자가 한명 직원 채용 했을때 정부 지원도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www.a-ha.io
1인 사업자 운영 시 직원을 채용하게 되면 4대보험가입 의무일까요? 아니면 선택일까요??
아하에서 활동하시는 전문 노무사님의 답변을 통해 한번 알아볼까요? ^^
반응형
'세무,회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말정산 시 신혼부부는 어떻게? (0) | 2020.01.12 |
---|---|
연말 정산시 기부금 낸건 어떻게 처리하나요?? (0) | 2019.12.24 |
사업장 전기요금 영수증 부가세 신고할 수 있나요? (0) | 2019.12.19 |
상속주택 매도시 양도소득세를 무조건 내야 하나요? (0) | 2019.12.15 |
오피스텔 분양 후 취득세 몇프로인가요? (0) | 2019.1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