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Synchronized's Database

사당에서 맛있게 먹은 부추 곱창 본문

일상이야기

사당에서 맛있게 먹은 부추 곱창

커피를마시면잠이안와 2014. 10. 26. 20:43
반응형

원래 맛집 이런거 쓰는 블로그 아닌데(사실 잘 관리도 안하지만....) 사당에서 너무 곱창을 맛있게 먹어서. 큰 마음? 먹고 블로그에 글을 써봅니다.

몇일 전 금요일 퇴근하고 회사사람 몇몇과 함께 사당으로 곱창을 먹으러 갔습니다. 사실 이 곱창집은 제가 먼저 어디선가 글을 보고 회사사람에게 추천을 해주었는데 정작 저는 못가본 곱창집이었죠..

드디어 오늘 그 곱창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흐흐.. 곱창집이름은 LA곱창구이전문입니다.

  

이 때 시간이 7시 좀 넘었을 때였습니다. 배가 매우 허기진 상태였죠.. 어서 가게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메뉴는 어디보자... 곱창구이 하나밖에 없군요.. 한우라 그런지 싼 가격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인원이 4명이었지만 3인분만 시켰고.. 나중에 맛있어서 결국 2인분을 더 시켰습니다.. 흑...  

일단 첫번째 주문은! 곱창 3인분에 소주한병 ㅋ ㅑ !!! 아줌마 빨리주세여~~ 주문하고 첫번째 등장한 손님은 짜자잔... 바로 간과 천엽!  오메... 근대 더 놀라운 것은 간, 천엽은 무한리필 가능하다는것... 대박!

간을 특히 좋아하는 저는 엄청 시켜먹었었죠... 사장님이 옆에서 계속 더 먹으라고 부치기심 ㅋㅋ

아 참고로 여기 사장님이 장난기가 심하셔서 전 처음에 사장님 장난을 진지하게 받아들여서 애먹었네요 ㅋㅋ 나중에 알고보니 모두 장난이었다는 사실.. ㄷㄷㄷㄷ

간과 천엽을 모두 먹고 드디어 나온 곱창구이! 곱창은 먼저 초벌로 해서 나온답니다.

먹는 순서와 방법까지 친절한 설명도 함께 해주었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너무 맛있어서 그런거 다 잊어버리고 폭풍흡입.... 그리고 더 먹고싶어서 시킨 곱창구이 2인분!! (이거까지 먹고 배 찢어지는줄...) 

곱창 2인분 폭풍흡입을 하고 메뉴판을 얼핏 보니 볶음밥도 있었네요.. 아.. 배부른데.. 다들 아쉬워서

1인분만 시켜서 먹어보자고 만장일치 ㅎㅎ

아니 근대.. 1인분도 이렇게 양이 많다니!! 모두 맛있게 냠냠쩝쩝 후.. 2차 맥주! 를 즐기로 갔었습니다.

다음에 곱창이 생각날때 이곳에 한번 더 오면 좋다고 생각들만큼 맛있었네요 ㅎ

간만에 맛있는거 먹어서 기분이 매우 좋은 불금이었습니다. 캬캬.. 근대 다음날 등산인건 기분이 안좋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