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Synchronized's Database

파이네트워크 3rd Party App, PayPi Mall에 대해서... 본문

암호화폐이야기/파이네트워크

파이네트워크 3rd Party App, PayPi Mall에 대해서...

커피를마시면잠이안와 2021. 5. 5. 17: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마잠입니다. 모두 잘 지내셨나요? ^^

여전히 암호화폐 시장은 뜨겁고 연말까지 이 뜨거운 분위기는 지속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파이네트워크도 메인넷을 앞두고 있고, 상장이 되면 얼만큼의 가치가 형성이 될지 하루하루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파이네트워크는 메인넷을 가질 암호화폐이며, 메인넷 위에서는 여러 디앱들이 운영이 될 예정입니다. 아직 메인넷은 출시지되 않았지만 현재 파이네트워크의 3rd Party App이 일부 출시가 되었고, 또한 PI를 이용한 새로운 App이 나올 예정입니다. 

현재는 Chat, Brainstorm, FeverIQ 3개의 App만 존재하는것이 확인되죠. 

그리고 향후 나올 App 중 저는 PayPi Mall에 대해 한번 소개를 드려보고자 합니다. 아직 정식으로 3rd Party App에 등록은 되지 않았지만 소개를 드려볼까 해요. 

아래는 PayPi Mall의 주소입니다. 

 

paypi.ai/3g/

51pi.shop/

주소가 현재 2가지형태로 사용되고 있네요. 글 후반부에 위 홈페이지에 대해 간략히 살펴보고 PayPi Mall에 대해 한번 설명을 드려보겠습니다. 

PayPi Mall의 비전은 Pi 경제 생태계가 커지면서 활발하게 이용되는것을 기대하고 있고, 파이의 가치를 알고 있는 pioneers들에 의해 많이 이용될 것이라고 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PI의 가치공급에 있어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하겠다는 포부도 있네요. 

맞습니다. 코인의 가치는 수요와 공급으로 결정되어지기에 수요를 높이는 3rd Party App이 등장하면 당연히 PI의 가치가 높아지겠죠? ^^

PayPi Mall의 특징은 모든 상품을 Pi 코인으로 공급하고 여러 언어지원, 글로벌 주문 지원, 국경을 넘는 결제시스템 등이 있네요. 저는 특히 국경을 넘는 결제시스템 이것이 가장 큰 메리트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암호화폐의 가장 큰 메리트이죠. 

PayPi Mall의 비지니스 구조는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소비자가 사고싶은 물건을 파이로 결제하고 결제한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배송시켜주는 .. 어쩌면 매우 단순한 비지니스 프로세스인데요. 

여기서 파이로 결제하는 시스템에 대해 잠깐 이야기를 드리고 싶네요. 참고로 파이결제시스템은 제 추측으로 파이브라우저를 통해 결제가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파이브라우저 안에는 여러 3rd Party App들이 존재하고 파이브라우저를 통해 직접적으로 PI를 결제하는 시스템을 고려하고 있다는 개발진의 답변을 들어서 말씀을 드린 겁니다. ^^

위 PayPi Mall에 대한 소개영상은 아래 유투브 영상에서 확인이 가능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꼭 확인해보세요!!

자 그럼 이제 PayPi Mall의 홈페이지를 잠깐 둘러볼까요?

시계, 가방, 목걸이 등등 여러가지를 판매하고 있긴 합니다. 

사실 현재 PayPi Mall 이외에도 여러 PI 결제를 목적으로 하는 쇼핑몰 페이지가 여러곳에서 쏟아지고(?) 있긴 합니다. ^^

정말 나중에 PI 결제가 이루어지고 원하는 물건을 살 수 있는 날이 온다면, 정말 좋겠네요. 다들 그러시죠? 

파이네트워크 채굴! 혹시 아직도 하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꼭!! 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첫 추천인은 굉장히 중요하니 선택을 잘하세요!! (저!! 저!!!!를 추천!!! 합니다!!!!!! ㅋㅋㅋㅋㅋ)

 

파이채굴로 올해 대박한번 가즈아!! 무야호!!! (feat.제2의 비트코인)

첫 추천인을 선택하실때, 꾸준히 채굴하는지 KYC 인증이 되었는지를 확인하세요! ​ 추천인: secret0x90 (저는 KYC 인증을 완료 하였으며, 저로 인한 가중치는 온전히 여러분이 가져가실 수 있답니다.

synchronize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