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Synchronized's Database

해커톤 파이널리스트 컨텐츠 평가를 해보았습니다. 본문

암호화폐이야기/파이네트워크

해커톤 파이널리스트 컨텐츠 평가를 해보았습니다.

커피를마시면잠이안와 2021. 9. 18. 19: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마잠입니다. 파이오니어 여러분 채굴 열심히 하고 계신가요? ^^;; 저는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ㅎㅎ 올해 얼마 남지 않았으니 다들 열심히 '영차영차' 채굴해보자고요! 

다름이 아니라 오늘은 현재 진행중인 파이네트워크의 해커톤 파이널리스트 컨텐츠에 대해서 평가를 해보았으며, 어떤 컨텐츠들이 파이널리스트에 있는지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1. Word of Pi Championships 

게임플랫폼입니다. 파이오니어들끼리 서로 경쟁해서 파이를 보상으로 얻어가는 앱이네요. 파이브라우저에서 pi-games.ga URL을 접속하고 파이네트워크 지갑 트랜잭션 허용을 하게되면 게임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파이브라우저를 통해 접속 후 게임을 해보았는데요.. 일단은 모양맞추기 퍼즐게임만 있는것 같네요. 음... 중독성은 그래도 좀 있어서 18스테이지까지 하고 종료했습니다. 그럼.. 제 점수는요?

따봉을 날려주었습니다. 

 

2. Pi Network NFTs 🖼 (uneat)

NFT인것 같습니다.. 

NFT marketplace 디앱이고 파이를 이용해서 NFT를 사고파는 시스템인것 같네요. NFT가 지속적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서 파이를 이용한 NFT marketplace를 만든것 같습니다. 여기서 사고파는 NFT는 미술품인것 같네요. 상세히 살펴보았지만 다른 파이널리스트에 등록된 디앱만큼 완성도가 높아보이지는 않았습니다. 그럼.. 제 점수는요?

노따봉 날려주었습니다.

 

3. ✈️PitoGo Traveler Handy Platform

여행 플랫폼이네요. 하.. 코로나때문에 해외여행도 못가고 답답한대 여행플랫폼이라니.. 당장 쓰고 싶어집니다. 해당 플랫폼의 목적은 티켓 예약 (항공, 철도, 크루즈, 박물관 등등), 호텔 예약, 레스토랑 음식 딜리버리 서비스, 택시, 자전거, 오토바이 온라인 예약 등을 파이로 결제할 수 있게 하는 플랫폼입니다. 

 

Home Page

 

pitogo.app

위 홈페이지는 플랫폼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잘 만든것 같습니다.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되서 이 플랫폼을 이용해 여행을 다니고 싶어지네요... 그럼 제 점수는요?

따봉을 날려주었습니다. 

 

총 18개의 파이널리스트에 등록된 앱들이 있지만,,, 이 글에서는 우선 3개만 평가하는 것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혹시 평가를 하고 싶으신 파이오니어들이 있으시다면,,, 파이유틸티 중 Brainstorm 에 들어가서 평가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파이오니어들의 평가에 대한 최종결과는 9/30일 공개가 됩니다. ^^// 이때 해커톤 1위가 확정되겠네요. 

 

그럼 파이오니어 여러분 모두 즐거운추석명절 보내시고,, 혹시 아직도? 설마?? 파이네트워크 채굴을 하지 않으시고 계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꼭!! 채굴을 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올해 말 메인넷이후 채굴이 중단될 수도 있다고요? (후후)

 

Pi network는 반드시 채굴해 모아 놓으셔야 합니다.

무자본으로 시작해 미래에 큰 먹거리가 될 간단한 부업거리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부업이라 하기도 머한게 24시간에 한번씩 스마트폰 클릭 한번 해주면 됩니다 ^^;;) 안하셔도 좋으나

synchronized.tistory.com

 

이상! 커마잠이었습니다!! 모두 열채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