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Synchronized's Database

Pi network는 반드시 채굴해 모아 놓으셔야 합니다. 본문

암호화폐이야기/파이네트워크

Pi network는 반드시 채굴해 모아 놓으셔야 합니다.

커피를마시면잠이안와 2021. 1. 17. 19:16
반응형

무자본으로 시작해 미래에 큰 먹거리가 될 간단한 부업거리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부업이라 하기도 머한게 24시간에 한번씩 스마트폰 클릭 한번 해주면 됩니다 ^^;;)

안하셔도 좋으나 나중에 후회하실 것 같으시면 속는셈 치고 한번 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벌써 실거래(KYC 인증된 파일럿들에 한해서)되고 있는 모바일 무료채굴코인입니다.

가상화폐 무료채굴 종류가 많지만 그중 최고로 비젼있고 전망좋은 파이코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세계 최초 스마트폰 채굴 암호화폐 파이코인은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40여개 언어로 운영되고 있는 가상화폐입니다.

파이네트워크(Pi Network)는 미국 스탠퍼드 대학교 박사 출신들이 개발한 모바일 마이닝 프로젝트입니다.

현재는 전세계 글로벌 누적 1000만명 넘게 참여하여(최근) 파이코인을 채굴 하고 있습니다.(1000만명 반감기를 맞이해 채굴량이 반으로 감소합니다 자연스럽게 희소가치가 올라가게 됩니다)

비트코인도 무료로 채굴되었던 시기가 있었던만큼 전세계 압도적으로 속도가 빠르고 인지도 있는 파이코인을 미리 선점해 채굴하신다면 향후 좋은 결과가 생기리라 자신합니다!

스마트폰 데이터나 배터리가 닳거나 해킹,광고,사기 등과는 전혀 관련없으니 마음 편하게 설치 후 24시간마다 한번씩 터치만 해주시면 됩니다.

<채굴 방법>

1.플레이스토어 > 파이코인 검색 후 설치

2. 아래 순서로 파이네트워크 회원가입 (가입은 페이스북 또는 핸드폰 번호로 가입 가능합니다.)

"이름/성" 부분은 여권에 기입된 것과 동일하게 하시는 것이 추후 KYC 인증에 편합니다. ^^

3.Get started 클릭해주고, Tap to earn 눌러주고 계속 start 엔터만 클릭해주면 채굴되기 시작하며, 채굴 된 수량은 가장 상단에 나타납니다.

 

4. 회원가입시 추천인등록​ (필수)

invitation code : secret0x90

추천시 좋은점 : 코인을 하나 무료로 얻을 수 있고, 속도 채굴에 가중치가 붙습니다. 

(그리고 저는 KYC인증을 진행했기 때문에 저로 인해 받으신 가중치는 온전히 모두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파이코인 1개에 시세가 얼마입니까?

2020년 10월 16일 기준으로 15달러 정도입니다.

중국은 한국보다 거래가 원활하며, 미국시세로는 1파이당 100달러까지 치솟았습니다.(거래규모는 아직 작습니다 전세계 테스터300명 한정)

현재 비상장 상태라 거래는 일부 인원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만, 그럼에도 시간이 지날수록 계속 올라가고 있으므로 지금 모아두었다가 나중에 판매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또한 비트바바라는 중국 암호화폐 거래소는 현재 파이네트워크가 2900위안화에 가격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2900 위안화는 한화로 약 50만원 정도의 수준입니다. 하지만 비트바바의 거래소의 가격은 너무 신뢰하지마세요!)

 

그리고 시간이 흘러갈수록 파이코인의 난이도는 상승하고 채굴량은 줄어들고 있다는걸 명심하십시오

추천인 secret0x90 등록하시고 365일 24시간 채굴하는 제 속도버프 받으세요

첫 추천인이 정말 중요합니다!

(채굴이 시작되면 24시간 단위로 세션이 종료됩니다. 24시간 후 다시 번개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코인마켓캡에 비상장코인으로는 최초로 그 이름이 등재되었으며 최근에는 암호화폐 전문가들도 세계적인 판도를 바꾸게 될것이라고 정식도서를 통해 추천하기 시작하였다.(휴대폰 인류의 블록체인 디파이 혁명 참고)

*최근 소식 : 현재 Pi Coinvention 이 미국시간 기준 2020.10.15~29일까지 진행되었으며 최근 파이유저 공식 1000만명을 돌파하여 반감기가 적용되었습니다!

(채굴중지는 아직 이르다고 봅니다)

다음은 한국에서 최근에 발간된 블록체인관련 저서입니다.

한국에서 내노라하는 법조계 교수진 기업체회장들이 공동저자로 내놓은 블록체인 관련 저서내용중 파이코인에 관한 내용이 상당부분 차지하고 있습니다

직접 확인해보세요!!

디파이 혁명의 표지입니다

디파이 혁명의 목차입니다

디파이혁명 내용중 "파이코인"에 대한 설명입니다

다음은 이 책의 공동저자입니다.(검색하셔도 간단히 나온답니다)

구태언 법무법인 Tek&Law 변호사, 박성준 동국대 교수, 김형중 고려대 교수, 한국IoT 블록체인 기술연구조합 대표, 김형주 블록체인산업진흥협회 이사장, 신근영 블록체인 스타트업협회 회장, 안동수 블록체인 기업진흥협회 부회장, 박한식 테크월드 회장.

아직도 채굴을 망설이십니까? 파이코인은 스캠이 아닙니다.

디지털

*10월말 컨밴션 행사가 끝났고 2020년 12월 8일 기준으로 공식 1000만명 돌파 반감기를 맞이해 채굴속도가 반으로 줄었습니다(희소가치가 올라감)

*그리고 2021년안에 메인넷을 실행한다 합니다! (니콜라스 개발자 오피셜입니다 메인넷을 실행하게 되면 거래소 상장과 채굴중지가 가능해집니다!!!!)

늦기전에 하루라도 빨리 파이 무료채굴을 시작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