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Synchronized's Database

파이네트워크 채굴자 천만 돌파 반감기 결정! (feat. 메인넷) 본문

암호화폐이야기/파이네트워크

파이네트워크 채굴자 천만 돌파 반감기 결정! (feat. 메인넷)

커피를마시면잠이안와 2020. 12. 8. 21:06
반응형

Hi! Pinoeers!!

파이 채굴자 여러분들 그동안 잘 지내셨죠? ㅎㅎ 커마잠입니다.

최근에 회사 이직한지 얼마 안되서 새로운것도 너무 많고 적응하느라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

자 오늘 파이네트워크가 드디어 천만 채굴자 돌파에 대해 반감기라는 선택을 했습니다. 

(기존에 채굴중단이냐! 반감기냐! 고민도 하고 유저들과 토론도 하며 내린 결론은 반감기 였습니다.)

자. 반감기가 시작되었는데 그렇다면 앞으로 파이네트워크는 어떻게 되는 것이냐! 생각하실텐데요. 앞으로의 파이네트어크 행보를 예측해보는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스트라다무스로 빙의!!)

아 ㅋㅋ 잠깐 행복회로좀 돌려봤습니다. 자 이제 채굴자 천만시대를 연 파이네트워크. 그런데 위 그림에서 보면 제가 Mainnet에 노란색으로 별표시를 해놨습니다. 

맞습니다. 코인의 꽃! 메인넷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이죠. 천만 채굴이후 메인넷이 진행된다는 의미이고 메인넷은 내년 초중순에 이루어질 가능성이 큽니다. 

자 그럼 메인넷이 왜 중요하냐!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거에요 분명?

메인넷은 블록체인 자체 네트워크를 형성한다는 의미입니다. 즉 파이네트워크라는 코인이 자체적으로 형성된 블록체인네트워크 위에서 동작한다는 의미이죠. 

여기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블록체인 네트워크 위에서 동작한다는 의미입니다. 아니! 그러면 지금까지 블록체인 위에서 동작안하고 가라 포인트였어?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실겁니다. 반은 맞고 반은 틀린생각입니다. 

자 그럼 블록체인 네트워크가 형성이되면! 그 위에서 파이코인이 왔다갔다 할것이고!!

그럼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기록된 파이의 전송 트랜잭션들이 남을것이고!!!

그렇다는 의미는 거래소에 상장이 가능하다는 의미가 됩니다. 

즉 메인넷 > 자체 블록체인네트워크 형성 > 네트워크 위 트랜잭션 기록 가능 > 거래소에서 상장할 수 있음

가치를 지닐 수 있다는 의미가 되겠네요 결론은.. 

자 2021년은 제 생각에 파이네트워크를 가진자와 가지지 않은자로 나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 아직도 파이네트워크를 채굴하고 있지 않으신가요? 믿져보야 본전이니 채굴한번 해보시죠? ^^

 

파이네트워크 모바일 채굴 정보 공유 드립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남지 않는다." 파이네트워크는 스탠포드 블록체인 연구소에서 태어난 모바일 마이닝 암호화폐입니다. 채굴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24시간 주기로 한번의 터치

synchronized.tistory.com

채굴 함께 하시고 같이 부자?가 되어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