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chronized's Database
주 업무 외 다른일을 시킬경우... 어떻게 하나요? 본문
반응형
대부분 회사에 다니는 직장인들은 맡은 업무가 있을 겁니다.
보통 자신의 업무범위를 업무 R&R이라고 하죠.
그런데.. 자신의 업무범위 외 업무를 시키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적당히 시키면 모르겠는데 과도하게 시키는 경우 어떻게 해야 될까요?
아하에서 활동하시는 노무상담 분야 전문가님의 답변을 통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반응형
'인사 노무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여금이 연봉에 포함되어 있는데요 수습이라는 이유로 상여금을 턱없이 적게 줘도 되나요? (0) | 2020.01.26 |
---|---|
1월 입사자에 경우 한 해 동안 연차를 사용할 수 없나요? (0) | 2020.01.26 |
육아휴직 남녀 번갈아가면서 쓸수있나여?? (0) | 2020.01.14 |
2020년 연봉 실수령액은? 그리고 세전금액도 궁금해요 (0) | 2020.01.13 |
재직중 승인 받은 특허의 소유권에 관한 질문 (0) | 2020.0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