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Synchronized's Database

니콜라스의 파이네트워크 스탠포드 강연예정(?) 본문

암호화폐이야기/파이네트워크

니콜라스의 파이네트워크 스탠포드 강연예정(?)

커피를마시면잠이안와 2022. 10. 3. 20:53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이오니어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 최근들어 날씨가 선선하니 운동하기 매우 좋은날씨라서 저는 열심히 운동을 하고 지내고 있답니다. ㅎㅎ.. 

파이채굴도 물론 열심히 하고 계시죠? 이제 10월달로 접어들고 제 생각에 조금씩 좋은 소식들이 스멀스멀 나올것 같은데 말이죠? AI로 KYC 검증 정확도가 최근 수동으로 사람이 하는 검증인에 비해 높아졌다는 소식도 있고 해서 조만간 전체적인 실제 KYC가 이루어지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늘 가져온 소식은 니콜라스의 스탠포드 강연예정에 대한 소식입니다. 다들 아시다 싶이 니콜라스는 스탠포드 박사출신입니다. 그리고 니콜라스가 곧 스탠포드에서 파이네트워크에 대한 강연을 한다고 합니다. 

 

Search | Stanford Computer Science

... .] The Stanford Instructional Television Network (SITN) begins broadcasting graduate engineering courses to Silicon ... .] John Mitchell is the PI for Stanford’s participation in a multi-university project, called TRUST, ... to start again with a cle

cs.stanford.edu

위 정보를 보면, 스탠포드의 컴퓨터사이언스 엔지니어링 학생들을 대상으로 파이네트워크에 대한 정보 세션을 가질 예정인데요. 여기서 니콜라스가 파이에 대해 우선 설명을 하고 학생들과 함께 파이에 대한 토론을 진행할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파이 밋업(?) 정도가 될 것 같은데요. 그래도 스탠포드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것이니 뭔가 좀 더 의미는 있을 것 같습니다. 이같은 소식이 터지고 파이오니어중 어떤사람은.. 스탠포드 앞에서 파이로그를 들고 인증샷을 찍는 행위도 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위 강연이 스탠포드 학생대상으로 큰 자극을 주어 파이네트워크 팀에 더 합류할 수 있는 계기가 되면 좋겠고, 더불어서 앞으로 파이에 대한 좋은소식도 나와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해피채굴! 

반응형